고객관리 프로그램

전화를 받기 전에 미리 고객의 정보를 PC에서 확인 하세요!

녹취(선택, 자동)와 상담 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자료가 공유되어 여러 컴퓨터에서도 쉽게 상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로(변호사/법무사)

미래로는 법무/행정관리 업무를 전산화 하여 업무 효율화 및 일정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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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 기능
  1. 시작화면

    • · 고객리스트
    • · 문자 / SMS/LMS/MMS 발송
    • · 입/출금 관리, 미수금 관리
    • · 통화/ 상담관리 및 녹취
    • · 일정관리
    • · 공지사항 확인
    • · 자동 업그레이드
  2. 고객정보 추가 / 수정

    • · 신규 고객정보 등록 및 기존 고객정보 수정
    • · 의뢰인/대리인 정보 등록
    • · 그룹 분류
    • · 소장접수일/사건번호/관할 법원/진행상태 등
    • · 수임.계약금.납입금관리
    • · 업무진행별 일자 관리
    • · 위치 지도 검색
  3. 고객별 통화 내역 조회 / 녹취 자료 듣기

    • · 자동 저장된 통화내역 조회
    • · 통화와 함께 통화 상담 내용 기록 및 조회
    • · 통화중 녹취된 자료 듣기
    • · 통화 내용만 메모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일반 정보도 함께 기록
  4. 수임/계약금/납입금 관리

  5. 문자(MMS)발송 ( SMS, LMS, MMS, VMS, FAX )

    • · 단문 ( 90 자 ), 장문 ( 1000 자 )
    • · MMS ( 이미지 + 문자 1000 )
    • · VMS ( TTS를 이용한 문자 -> 음성 서비스, 음성 녹음후 전송, 설문 조사 )
  6. 통계 / REPORT

    • · 등록된 통화내역을 이용한 통계(그룹별, 통화 상담 구분별, 등록일자별, 수정일자별, 통화시각별, 지역별)
  7. 일정관리

    • · 건/업무일정을 한눈에 파악
    • · 그달의 일정을 한눈에 표시 : 더블 클릭후 고객정보 확인 및 수정 생일은 음력 / 양력 자동 전환 후 검색함 (본인 생일( 회원 ), 결혼 기념일, 가족 생일, 국경일/ 기념일, 국사용자 지정일)
  8. 외부 자료 읽어 일괄 등록하기

    • · 엑셀파일로 저장된 자료를 일괄 등록합니다.
문의전화

1877-0077

상담시간: AM 09:30 ~ PM 18:30

(토,일,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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