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취(선택, 자동)와 상담 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자료가 공유되어 여러 컴퓨터에서도 쉽게 상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명관리동문, 친목, 회원관리
공인중개사매물관리 및 상담 녹음
쇼핑몰 운영자예약, 상담, 고객관리
여행사국내, 국외 여행사
콜-센터정수기, 에어컨 예약
법무,행정사고객확인 및 상담기록
전화 어학 강의어학강의, 상담
A/S 센터예약, 접수 상담
예약관리골프장, 콘도, 병원, 의원 등
보험,신용 정보사채권 추심 등 업무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자료 공유
SMS, LMS, MMS, VMS, FAX 수신·발신
인터넷 전화, 일반 전화 발신자 확인
전화 통화 기록 및 녹취(선택, 자동), 상담관리
ARS, IVR, 내선관리
PC 내부의 지정된 폴더에 녹취 저장(HDD의 저장 공간 최대 활용)
기존 콜센터 시스템의 엄청난 비용과는 비교 되지 않는 저렴한 이용료! 또한, 복잡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아 유지관리가 편하기 때문에 중·소규모 콜센터 환경에 적합합니다.
Copyright(c)2014 하존솔루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