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전화를 받기 전에 미리 고객의 정보를 PC에서 확인 하세요!

녹취(선택, 자동)와 상담 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자료가 공유되어 여러 컴퓨터에서도 쉽게 상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가 필요한 곳 이면 어떤 곳에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인명관리동문, 친목, 회원관리

  • 공인중개사매물관리 및 상담 녹음

  • 쇼핑몰 운영자예약, 상담, 고객관리

  • 여행사국내, 국외 여행사

  • 콜-센터정수기, 에어컨 예약

  • 법무,행정사고객확인 및 상담기록

  • 전화 어학 강의어학강의, 상담

  • A/S 센터예약, 접수 상담

  • 예약관리골프장, 콘도, 병원, 의원 등

  • 보험,신용 정보사채권 추심 등 업무

주요기능

고객관리, 일정관리, DM, 입/출금,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자료 공유

  • SMS, LMS, MMS, VMS, FAX 수신·발신

  • 인터넷 전화, 일반 전화 발신자 확인

  • 전화 통화 기록 및 녹취(선택, 자동), 상담관리

  • ARS, IVR, 내선관리

  • PC 내부의 지정된 폴더에 녹취 저장(HDD의 저장 공간 최대 활용)

기존 콜센터 시스템의 엄청난 비용과는 비교 되지 않는 저렴한 이용료! 또한, 복잡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아 유지관리가 편하기 때문에 중·소규모 콜센터 환경에 적합합니다.

전화기별 환경설정 방법

사용하시는 전화기의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서비스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미리 이용해 보세요.
설치 권장사항
메모리 1Gbyte 이상HDD공간 50Gbyte 이상
O/S Win98, WinXP, Vista, Win7, Win8
프로그램 메뉴얼
문의전화

1877-0077

상담시간: AM 09:30 ~ PM 18:30

(토,일,공휴일 휴무)

  • 상담원을선택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