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취(선택, 자동)와 상담 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로 자료가 공유되어 여러 컴퓨터에서도 쉽게 상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리스트
발신자 확인 팝업창 / 녹취 / CTI 고객정보 관리
고객정보 추가 / 수정
고객별 통화 내역 조회 / 녹취 자료 듣기
문자(MMS)발송 ( SMS, LMS, MMS, VMS, FAX )
FAX : 인터넷 팩스를 이용한 팩스 보내기 / 받기
외부 자료 읽어 일괄 등록하기
통화 기록 통계 / REPORT
주로 사용하는 E-Mail 등록
자동 업그레이드를 통한 유지 관리
Copyright(c)2014 하존솔루션. All rights reserved.